INVESTMENT

인류 건강의 토탈케어를 추구하는 바이오기업,
한국유니온제약

보도자료

오스코리아 코슈메티컬 브랜드 ‘끌라삐엘’, 대만 라이브쇼서 판매고 6억 기록-동아일보

2019.11.11

 

오스코리아 코슈메티컬 브랜드 ‘끌라삐엘’, 대만 라이브쇼서

판매고 6억 기록

박해식 동아닷컴 기자      입력 2019-11-11 09:00      수정 2019-11-11 09:00

 


화장품 업체 오스코리아는 최근 대만 특별 라이브쇼에서 코슈메티컬(Cosmetics + 

 Medical) 브랜드 끌라삐엘(Clapiel) 제품들이 방송 2시간 만에 약 6억 원의 판매고를

기록하는 등 수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.
 


업체 측은 최근 본사 쇼룸에서 대만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특별 라이브쇼에서 방
송 개시 10분 만에 모든 제품을 품목당 2000개 이상 판매했으며 방송 2시간 만에 6억
원 가량의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전했다. 아울러 중국, 일본, 베트남 등지의 수출도 꾸
준히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날 현재 주요 국가별 수출 현황(선적과정 물량 포함)은 중국
100만 달러, 일본 60만 달러, 대만 50만 달러라고 덧붙였다.


오스코리아 관계자는 “올해 수출액은 300만 달러를 상회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”면서

“이달 말 출시 예정인 신제품 및 내년부터 생산되는 색조라인까지 가세한다면 2020년

수출액은 약 500만 달러까지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”고 전했다.

한국유니온제약의 계열사인 오스코리아는 10~20대의 젊은층을 겨냥한 감성 화장품 ‘에

이투에지(A2age)’와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맞춤형 화장품 ‘끌라삐엘

(Clapiel)’ 2개 브랜드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.

  



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@donga.com

 

 

 

<출처-동아일보>

http://www.donga.com/news/article/all/20191108/98277727/2